키워드:대존예 일상

1. 코로나19로 인해서 당분간 수업이 미뤄져 휴가아닌 휴가를 가지게 되었다.

2. 지난 주말에 대존예라는 말을 들었다. 빈 껍데기 같은, 지나가는 말일지라도 기분은 좋았다. 사실 정확한 뜻을 몰라서 뭐더라 싶어서 검색해봤다... 흐뭇한 마음 감출 길 없네.. :)

3. 짧게 제주에 다녀올 생각인데 코로나19 때문에 어찌될지 모르겠다. 짧게나마 여행을 가고 싶은데요..

4. 가까웠던 인연과 떨어져 있기로 결정했다.그 사이에 나는 무엇이든 해보겠다 마음 먹었다. 나는 이전의 나로 돌아갈 수도 있고, 예전의 관계로 다시 돌아갈 수도 있으며, 다시 어딘가로, 누구에게로 갈 수 있는 사람이라고 믿고 있다.

5. 당신을 기다려주는 마음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아요.

6. 최근에는 마음이 좀 조급했다. 친구들의 연애와 결혼을 보며 마음이 조급해지기도 하고, 더 좋은 사람을 만날거란 생각자체도 없었고 지금 이 사람이 좋고 안락했다. 하지만 어느샌가 나는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지 못했다. 사실 상대의 행동은 갑자기 달라진 것은 아닐것이다.다만 이제야 내가 '너무하네..'싶은 생각을 하게된 것.

7. 원망과 분노, 애증으로 가득찬 듯 했던 마음을 놓고 나니 숨통이 트이고 나의 사고가 드디어 돌아가고 있는 듯하다. 사유하면서 살아야지

8. 좋은 호텔이나 독채 리조트에서 자구. 맛있는 것들 먹구 좋은 풍경 보고 와야지.

9.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쿨바닐라 꾸준히 써왔는데 색이 안 맞는것 같다. 웜바닐라를 써볼까. 공식홈페이지 이미지상으로는 쿨바닐라와 웜바닐라 차이가 크지 않은 것 같다. 친구한테 본 색상을 추천받긴 했는데.. 나한테 너무 밝을것 같구.. 고민쓰.. 아예 다른 파운데이션을 알아볼까 싶다가도.. 그동안의 이것저것 쓰면서 '그나마'더블웨어가 낫네..싶었던 경험들을 생각하면 고향으로 회귀.

10. 내일부터 휴무니께 내일 백화점 잠깐 들려서 환불할거 하고,, 혹시나 얼굴이 준비된다면 에스티로더 매장가서 색상 테스트 받아봐야지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2/25 13:31 #

    대존예라는 말을 직접들으신거라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
  • Raspberry 2020/03/05 01:11 #

    긁적긁적.. 감사합니다:)
  • 2020/03/15 21: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3/25 02:0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